"내가 찍어본 여자 중, 가장 미인이네요"…'몰카 혐의' 김성준, 과거 방송서 여배우 기습촬영 후 발언까지 새삼 화제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SBS 메인앵커 출신 김성준의 몰카 사건이 충격을 준 가운데, 과거 김성준이 사진 촬영에 대해 언급한 발언이 새삼 온라인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3년 SBS '땡큐' 프로그램에선 김성준이 배우 김지수, 개그맨 남희석과 함께 여행을 떠난 모습이 전파를 탄 바 있다.

당시 김성준은 카메라를 들고 다녔는데, 이에 김지수가 "카메라는 왜? 사진 찍는 거 좋아하냐?"고 물었던 것.

이에 김성준은 사진 촬영을 "굉장히 좋아한다. 열심히 찍으려고 한다"며 "일단 실력이 안된다. 모델 해줄 사람이 없다"고 했는데, 이렇게 말하는 순간 기습적으로 김지수에게 카메라를 들이대며 사진을 찍었다.

당시 해당 프로그램에선 '불쌍한 척 기습 몰카? 성공'이란 자막을 내놓기도 했다.

김지수를 기습적으로 촬영한 후 김성준은 "이제까지 내가 찍어봤던 여자 중에서 우리 딸을 제외하고 가장 미인을 찍었네요"라는 소감을 말하기도 했다. 이에 해당 프로그램 자막은 '왠지 설레는 앵커의 도촬'이었다.

김성준은 김지수와 남희석에게 자신의 사진 촬영 철학도 밝히며 "세상에서 제일 좋은 카메라는 내가 찍고 싶은 장면이 나왔을 때 그 순간 내 손에 들려 있는 카메라란 얘기가 있다"는 말도 한 바 있다.

한편 김성준은 몰카 혐의로 구설에 오르자 8일 SBS에 사표를 냈다.

경찰에 따르면 김성준은 지난 3일 밤 11시 55분께 영등포구청역에서 여성의 하체를 몰래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 현행범으로 체포된 김성준은 범행 사실을 부인했으나, 휴대폰에서 몰래 찍은 여성 사진이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