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 세계여행하고 싶은 연예인 1위 “박보검”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옷장을 타고 세계를 여행하는 신박한 컨셉의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이 개봉을 앞두고 진행한 '같이 옷장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은?' 설문에서 아시아의 별 박보검이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힐링 버라이어티 어드벤쳐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이 같이 옷장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을 찾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깜빡 잠든 이케아 옷장에 실려 뜻밖의 세계여행을 떠나게 된 '파텔'의 파리-런던-바르셀로나-로마-트리폴리로 이어지는 힐링 버라이어티 어드벤쳐.

이번에 열린 이벤트는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아시아의 별 박보검, Mnet ‘프로듀스 X 101’의 연습생 송형준, 김요한, 김민규, ‘기생충’의 주연을 맡은 영화배우 최우식이 후보에 오른 가운데 40%의 득표율로 배우 박보검이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남자 연예인 1위에 올랐다.

옷장을 타고 세계적인 여행지를 방문하는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의 신박한 설정을 함께하고 싶은 연예인으로 박보검을 선택한 네티즌들은 "역시나 박보검님"(아****), "박보검 선택했습니다"(링****), "보검이랑 함께 옷장 여행하면 사막이라도 갑니다. 물 없이도 괜찮아요"(cjk****)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수식어가 필요 없는 최고의 여행 메이트로 박보검을 꼽았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일주일 동안 약 2918명이 참여해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했다.

전 세계 36개국에서 출간한 프랑스 최고의 베스트셀러, ‘이케아 옷장에 갇힌 인도 고행자의 신기한 여행’을 원작으로 한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인도, 프랑스, 이탈리아 그리고 리비아 등 4개국에서 월드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하며 각국의 생생한 풍경과 다채로운 문화를 가득 담아냈다.

여기에 화려한 비주얼의 ‘무드 인디고’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등의 작품들을 만들어낸 명품 제작진의 참여는 작품의 아름다운 영상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탄탄한 원작과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특별난 비주얼로 무장한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스크린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함께 옷장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을 찾는 이색 설문으로 이목을 끈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오는 7월 18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스마일이엔티]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