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알내아2' 이상민 "장성규, '아는형님'에서 못 빠져나와…김보성 말도 끊어"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룰라 출신 이상민이 방송인 장성규를 평가했다.

26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CJ ENM 센터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케이블채널 엠넷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제작발표회가 열려 권영찬 CP, 방송인 이성민, 가수 딘딘, 배우 정혜성, 방송인 장성규가 참석했다.

이날 장성규의 자평을 듣던 이상민은 "제가 2012년에 첫 예능을 장성규 씨와 같이 했다. 이후 '아는 형님'에서 만났다. 아직까지 '아는 형님'의 선생님에서 빠져나오지 못했다. 이번에 김보성 씨가 나왔는데, 보통 말을 끝까지 듣지 않나. 그런데 말을 딱 끊더라. 김보성 형님의 입술이 부르르 떨리더라. '아는 형님'에서 봤던 약간 그런 면이 있다. 김보성 형님이 저랑 친해서 넘어간 게 아닐까 싶다"라고 폭로해 폭소케 했다.

딘딘 역시 "장성규 씨랑 JTBC에서 저랑 처음 만났는데 말을 놓더라. 그리고 이 프로그램에서 다시 봤는데 갑자기 존댓말을 쓰셨다. 또 회식을 했는데 성규 형의 간이 1년을 못 버틸 것 같다. 간으로 영업하신다"라고 덧붙였다.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는 매회 주인공과 그의 최측근 관계자들이 출연, 주인공의 일상을 지켜보고 다음 행동을 예측해 답을 맞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27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