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션한 남편' 샘 해밍턴, 강렬한 첫 등장…"난 호주의 션"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케이블채널 스카이드라마 예능프로그램 '신션한 남편'에 방송인 샘 해밍턴이 출격한다.

'신션한 남편'은 스타부부들의 일상을 속속들이 파헤치며 그 안에서 아내들이 원하는 이상적인 남편을 만들어주는 '좋은 남편 코디 프로젝트'다. 개그맨 신동엽과 가수 션과 홍록기·김아린 부부, 김정태·전여진 부부, 주아민·유재희 부부가 출연해 폭발적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25일 방송되는 '신션한 남편'에는 좋은 아빠의 대명사 샘 해밍턴이 첫 출연한다. 샘 해밍턴은 넘치는 예능감은 물론 호주 남편으로서 색다른 관점의 이야기까지 들려주며 첫 출연부터 빵빵 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이날 샘 해밍턴은 "내가 바로 호주의 션이다. 호션이라고 부르면 된다"고 소개했다. MC 신동엽은 "자칭보다 타칭이 중요한데, 본인이 생각하기에 좋은 남편인 것 같나?"고 물었다. 이에 샘 해밍턴은 "나쁘지 않다. 아내와 소통이 많은 편이다. 현실적인 남편이다. 거품이 없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샘 해밍턴은 집에서 좋은 남편의 대명사 션이 직접 쓴 책을 발견해 깜짝 놀란 경험담을 털어놓는 등 화수분 같은 에피소드를 풀어냈다고. 좋은 아빠의 대명사인 샘 해밍턴이 '신션한 남편'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신션한 남편'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스카이드라마 방송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