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떠나라고 지시" YG, 빅뱅 탑 마약 은폐 위해 한서희 출국시켰나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그룹 빅뱅 탑의 마약 혐의를 감추기 위해 가수 연습생 한서희를 출국시켰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0일 디스패치는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한서희에게 한국을 떠나라고 지시한 정황을 보도했다.

한서희는 YG의 요구로 2016년 12월부터 3개월 가량 미국 LA에 체류했다. 이는 빅뱅 컴백을 앞두고 YG가 한서희 소속사 대표를 통해 해외 출국을 요구했다.

또한 지난 2016년 10월 탑이 한서희에게 먼저 연락을 해 어제 청담동 G 카페에서 봤다. 만나고 싶어서 연락처를 땄다"고 문자를 보냈다.

이후에도 탑은 빅뱅 컴백을 준비하던 당시 한서희에게 새벽 4시께 문자를 보내 "아직 헤매는 거냐", "너무 심심하다", "작업량이 많다 아직 안 자냐", "15분에 출발하면 되겠다" 등 만남의 내용이 담긴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한서희는 경찰 피의자 심문에서 "2017년 2월 9일 탑 오빠가 군입대를 했는데, 회사 대표님이 한두 달 정도 더 쉬었다 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마도 제 혼자 생각이지만 탑 오빠가 군대 들어가면 저를 귀국시키려고 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사진 = 한서희 인스타그램]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