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피구 "이강인, 골든볼 수상 대단하지만…유지가 더 중요" [MD동영상]

루이스 피구(Luis Figo) "이강인(Lee Kang in), 골든볼 수상 대단하지만, 유지가 더 중요" [MD동영상] 포르투갈 축구영웅 루이스 피구가 19일 오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열린 'SportX Night with 루이스 피구'행사에 참석해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은 가운데 골든볼을 차지한 이강인의 능력을 높게 평가하면서도 꾸준한 기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루이스 피구는 뛰었던 클럽 중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클럽을 묻는 질문에는 "매 시간이 소중해 하나를 고를 수 없다"고 답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포르투갈 축구영웅 루이스 피구가 19일 오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열린 'SportX Night with 루이스 피구'행사에 참석해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진 가운데 골든볼을 차지한 이강인의 능력을 높게 평가하면서도 꾸준한 기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 루이스 피구는 뛰었던 클럽 중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클럽을 묻는 질문에는 "매 시간이 소중해 하나를 고를 수 없다"고 답했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