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강림' 김보성 "유튜브 시작, 실패 두려워 도전하지 않는 자는…"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보성강림’ 김보성이 마성의 매력을 예고했다.

19일 SBS Plus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프리즘과 한뼘TV에 오리지널 프로그램 ‘보성강림’의 2차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김보성의 웹 예능 도전기를 살짝 확인할 수 있다. 김보성은 “ ‘보성강림’ 내가 유튜브를 시작했다. 뭐 하는 거냐 하면 그냥 도전하는 거다”라고 ‘보성강림’을 소개했다. 김보성이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구독자들을 매료시킬지 궁금증이 쏠리는 대목.

이어 김보성은 명예 경찰로 고군분투하는 모습부터 수상 스키에 도전하는 모습까지 공개했다. 특히 김보성은 “실패가 두려워서 도전하지 않는 자는…”이라며 생각 안나는 명언까지 방출에 웃음을 자아냈다. 김보성은 “드루와~ 드루와!”라며 유튜브 구독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보성강림’은 김보성이 기승전결 형식 없이 남의 눈치 안보고 하고 싶은 것 다하는 프로그램. 의리를 외치는 상남자의 모습을 넘어 그 이상을 보여주는 김보성의 리프레시 라이프(refresh life)를 공개할 계획이다.

‘보성강림’은 오는 24일 오후 6시 SBS Plus 스튜디오 프리즘과 한뼘TV에서 첫 공개되며 유튜브에서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매주 월, 목요일 오후 6시 업로드 되고 네이버, 카카오, 곰TV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사진 = SBS Plus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