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박보영♥안효섭, 사내 비밀 연애 대작전…질투 폭발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박보영, 안효섭의 달달 케미가 폭발한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극본 문수연 연출 유제원) 지난 12화에서는 '최후의 빌런' 권수현(서지욱 역)의 무자비한 악행이 절정으로 치닫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친부 이성재(오영철 역)까지 살해하는 권수현의 폭주와 함께 이성재의 죽음으로 인해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가 '본 주인' 안효섭(차민 역)에게 돌아오는 엔딩을 맞아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또한 박보영과 안효섭이 연인 관계로 발전한 가운데, 17일 공개된 스틸에는 뽀로통한 표정으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고 있는 박보영과 이에 안절부절 못하는 안효섭의 모습이 함께 담겨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박보영은 선물 공세를 받고 있는 안효섭에게 오싹 달달한 무언의 경고를 날리며 남자친구 단속에 돌입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안효섭은 '질투의 여신'으로 분한 박보영의 눈치를 살피며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어 보는 이들의 광대를 절로 들썩이게 만든다.

제작진은 "박보영, 안효섭의 달달한 부활 로맨스와 함께 '최후의 빌런' 권수현에게서 서로를 지키기 위한 필사의 고군분투가 '어비스' 남은 4화를 가득 채울 예정"이라며 "구슬 커플의 로맨스가 완벽한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17일 밤 9시 30분 방송.

[사진 = tvN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