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훈 "YG, 지금 선배님 몇 분 안 남아계신다"더니…'비아이 마약 의혹 연루 충격' 한서희에 비밀톡 "걸렸대"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도 그룹 아이콘 출신 비아이의 마약 의혹 사건에 연루된 사실이 보도돼 충격을 준 가운데,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승훈이 한 발언도 주목 받고 있다.

이승훈은 지난 12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게스트 출연한 가수 은지원을 가리켜 "위너를 제일 잘 챙기는 선배님"이라더니 "그리고 회사에 지금 선배님이 몇 분 안 남아 계신다"고 너스레 떤 바 있다.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가 각종 사건에 연루된 것을 에둘러 농담한 것인데, 당시 이승훈의 발언에 같은 위너 멤버 강승윤은 화들짝 놀랐고, MC 김국진 역시 "(이)승훈이가 '똘끼'가 있다"고 놀라기도 했다.

한편 이날 디스패치는 비아이 마약 의혹 당시 이승훈이 한서희에게 '카카오톡 비밀대화방'을 이용해 연락을 취했다며 한서희에게 "진짜 중요한 얘기를 할거야. 집중해서 답장을 바로바로 해줘"라고 했다고 보도했다.

특히 한서희는 이승훈이 자신에게 "비아이가 (자체 검사에서)걸렸다고 했다. 저랑 같이 피웠다고 말했다더라. 급하게 만나자고 했다"고 디스패치에 말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