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전3' FOX x MARVEL 합작 미드…FOX채널 국내 최초 첫 방송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세상에서 가장 완벽하고 위험한 돌연변이로 진화한 ‘데이비드 할러’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LEGION3'가 FOX채널에서 오는 28일 밤 10시 30분에 국내 최초로 첫 방송된다. FOX채널은 FX와 ‘리전’ 동시 론칭을 기념하여, FOX채널 공식 페이스북 팔로워를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첫 방송 당일인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전’은 에미상과 골든 글러브 상을 수상한 노아 홀리가 제작 총괄을 맡은 드라마로, 로튼 토마토 지수(톱 비평가 기준) 95%, IMDb 지수 평균 8.3을 기록하며 전세계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3도 역시 노아 홀리가 제작 총괄을 맡으면서 ‘리전’의 마지막 이야기를 장식할 예정.

‘리전’의 주인공 ‘데이비드 할러’는 수백수천의 다중인격을 가진 엑스맨 캐릭터로, 갖고 있는 다양한 인격만큼 셀 수 없는 초능력을 소유한 마블 최강의 돌연변이이다. 시즌1, 2에서 드러난 능력만 해도 텔레파시, 독심술, 염력, 시간 여행, 텔레포트, 유체이탈 등으로, 이번 시즌3에서는 어떤 새로운 능력을 갖고 더욱 강해진 돌연변이가 될지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시즌2에서는 데이비드의 연인 ‘시드니’가 데이비드를 향해 세계를 파괴할 존재라고 말하며 데이비드를 배신하고, 강력한 에너지장으로 만들어진 베리어 안에 가뒀다. 하지만 데이비드는 자신의 힘을 방출해 베리어를 파괴하고 탈출하며 시즌2가 끝난 상황. 그 이후의 이야기가 그려질 이번 시즌3에서는 데이비드가 자신의 힘을 모두의 예상대로 세계를 파괴하는데 사용할지 아니면 좋은 사람이 되려는 그의 바람을 이뤄낼지 주목해볼 만하다.

이번 시즌3은 ‘리전’의 마지막 시즌으로 오는 28일 밤 10시 30분에 FOX채널에서 국내 최초로 방송된다. 이어 FX에서도 29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FOX채널은 FX와의 동시 론칭을 기념하여 FOX채널 페이스북 팔로워를 대상으로 ‘리전’ 론칭 기념 게시물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리전’의 공식 이미지가 담긴 프리미엄 티셔츠를 증정한다.

글로벌 미드 전문 FOX채널은 ‘리전3’ 론칭 외에도 오는 21일 밤 9시 30분에도 최고의 법정 미드 ‘슈츠’의 8번째 시즌을 국내 최초 독점으로 론칭할 예정이며, 인기 수사 미드 ‘NCIS’, ‘CIS:라스베가스’ 등을 편성하여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 FOX채널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