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리X박형식 '배심원들', 오늘(4일) VOD 서비스 오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배심원들'(감독 홍승완 배급 CGV아트하우스)이 4일부터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2008년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배심원들'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의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을 다룬 신선한 소재, 흥미로운 스토리로 남녀노소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배심원들'이 안방 극장을 찾아간다.

개봉 후 실관람객들의 높은 평점을 받았던 '배심원들'은 4일부터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씨츄, TVING, 곰TV, pooq, 네이버,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등 다양한 웹하드,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배심원들'은 문소리, 박형식을 비롯하여 백수장, 김미경, 윤경호, 서정연, 조한철, 김홍파, 조수향 등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이 선보인 열연과 시너지,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유쾌한 웃음 뒤 찾아오는 깊은 감동까지 고루 갖춘 영화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다.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을 다룬 신선한 소재, 흥미로운 스토리,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특별한 연기 시너지로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배심원들'은 오늘부터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 CGV아트하우스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