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알앤, 신제품 ‘헤드스파7 파우더리 헤어퍼퓸’ 5월 27일 카카오메이커스 선출시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정수리 및 두피 기름기와 냄새 제거에 도움

(주)피알앤이 신제품 ‘헤드스파7 파우더리 헤어퍼퓸’을 지난 5월 27일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선 공개했다고 밝혔다.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에 이은 (주)피알앤의 신제품 헤드스파7 파우더리 헤어퍼퓸은 헤어와 두피의 기름진 현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카카오메이커스 선 출시에 이어 6월 중 자사몰과 오픈마켓에서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헤드스파7 파우더리 헤어퍼퓸은 오후가 되면 정수리가 기름져 고민인 분이나 호르몬으로 인해 머리 냄새 등이 심한 청소년들이 사용하면 만족할 만한 제품이다.

은은한 향기를 품은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모발에 오래도록 향기가 남아 있도록 도와주며, 미세먼지 같은 위해 물질이 직접적으로 두피에 닿는 것도 방지해 준다. 향기를 지속시켜 주는 부향으로는 라비앙로즈, 시트러슬리, 에르베 등이 사용됐다.

피지 흡수력이 뛰어나 기름진 두피와 지성 두피에 사용 시 피지를 흡착하여 기름진 현상을 제거해 주는 것도 헤드스파7 파우더리 헤어퍼퓸의 특징이다. 특허 받은 두피진정성분이 자극받고 열감이 있는 두피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유수분밸런스 조절에도 도움을 준다.

기름기로 인해 달라붙고 축 처진 머리가 고민일 때도 사용하면 머릿결에 숨을 불어넣어 보송하게 만들어 주고 볼륨감도 선사한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헤드스파7 파우더리 헤어퍼퓸의 수분층과 파우더가 섞이도록 3~4회 정도 충분하게 흔든 다음 두피와 모발에 4~5회 정도 골고루 분사해 준 뒤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된다.

(주)피알앤 담당자는“500억 판매신화를 올린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에 이어 헤드스파7 파우더리 헤어퍼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헤어와 두피를 위한 다양한 헤어제품 라인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