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분다' 김하늘 "3년만의 작품 파트너는 감우성, 의지하고 싶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김하늘이 멜로 파트너인 감우성에 대한 신뢰를 나타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극본 황주하 연출 정정화 김보경) 제작발표회가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배우 감우성, 김하늘, 김성철, 김가은, 정정화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바람이 분다'로 3년 만의 차기작을 결정한 김하늘은 이날 "시놉시스를 보고 드라마의 매력을 느꼈다. 단순히 멜로 드라마라고 얘기하기 보다는 볼거리도 많고 흥미로운, 그러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작품이라고 말하고 싶다"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이수진이라는 캐릭터 또한 그 안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일 수 있어서 많은 것을 표현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욕심이 났다. 또 감우성이 먼저 캐스팅 됐다는 말을 듣고, 오랜만의 복귀작인데 상대 배우에게 의지하고 싶은 생각이 있어서 출연을 하게 됐다. 많이 배우면서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자신 있게 선택을 했다"고 고백했다.

배우 감우성과 김하늘이 주연을 맡은 '바람이 분다'는 이별 후에 다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어제의 기억과 내일의 사랑을 지켜내는 로맨스를 그린다.

'바람이 분다'는 27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