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YG 양현석 성접대 의혹, 사실관계 확인하겠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YG 양현석 대표가 동남아 재력가 2명에 대해 성 접대를 했다는 MBC 탐사보도 '스트레이트'의 방송 예고와 관련해 경찰이 사실관계를 확인하겠다고 밝혔다.

27일 MBC에 따르면, 원경환 서울지방경찰청장은 이날 오전 기자간담회에서 YG의 성 접대 의혹 제기와 관련해 "내사나 관련 진술을 확보 한 건 없다"며 "보도를 보고 검토해서 필요한 부분 있으면 사실관계를 확인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MBC '스트레이트'는 2014년 7월, YG가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에게 성 접대를 했다는 구체적인 증언을 입수해 취재했다고 밝혔다.

'스트레이트' 측이 미리 공개한 보도 내용 일부에 따르면, '스트레이트'가 "2014년 7월 YG가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구체적인 증언을 입수했다"는 것.

그러면서 '스트레이트'는 "YG 양현석 대표와 YG 소속의 가수 한 명이 강남의 한 고급 한정식 식당에서 이들을 기다리고 있었고, 이 식당에는 남성 8명과 의아하게도 25명의 여성이 있었다"면서 "25명의 여성 가운데 10명 이상은 YG 측과 친분이 깊은 유명 유흥업소에서 투입한 여성들이었다"고 주장했다.

더불어 '스트레이트'는 "이들은 식사를 마치고 양현석이 사실상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강남의 클럽 NB로 이동했다"며 "클럽에서의 이 술자리가 사실상의 성접대로 이어졌다는 증언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YG 측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지인 초대 받아 동석한 사실 있지만 어떤 형식의 접대도 한 적 없다"고 부인했다.

동남아 부호들에 대한 YG의 은밀한 접대 의혹은 27일 저녁 8시 55분에 MBC '스트레이트'에서 방송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MBC 캡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