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웨이 甲"…설리, 팬들도 못 말리는 '이슈메이커' [MD픽]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이슈메이커' 설리를 누가 말리랴. 팬들도 놀란 가슴을 쓸어내릴 지경이다.

설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영상 등 게시물을 연이어 업로드했다.

'폭풍 업로드'의 결과는 곧 뜨거운 논란으로 번지며, 온라인상이 발칵 뒤집어졌다.

가장 먼저 올린 영상에선 또 다시 '속옷 미착용'이 화제를 일으킨 것. 영상 속 설리는 '노브라' 상태로 당당히 거리를 활보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들은 불편한 시선을 보내는 한편, 팬들은 "개인의 자유"라고 지지하며 설전이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성민과 찍은 셀카도 논란을 샀다. 특히 이는 팬들이 문제를 제기, 눈길을 끌었다.

설리가 이성민에 대해 "성민 씨"라고 호칭했기 때문. 이에 설리 팬들은 "설리는 인스타그램으로 자유분방한 일상을 활발히 전하기 때문에 대중에게 여전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팬들도 소식을 접할 수 있어 언제나 고마운 마음"이라면서도 "하지만 한 가지 우려되는 부분이 있어, 팬으로서 너무나 걱정되는 마음에 간곡한 바람을 담아 호소문을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이들은 "연예계 대선배(이성민)랑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씨'라는 호칭을 사용했는데, 이전에도 같은 표현으로 논란이 일은 적이 있기에 더이상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이를 바로잡아 주고자 한다. 개인적으로 친한 사이라 할지라도, 대중이 보는 SNS에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호칭 표현은 자제하는 게 좋지 않을까 하는 견해를 밝혀 본다"라고 말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디시인사이드 설리 갤러리]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