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식스 "오랫동안 기다린 데뷔, 목숨·사활 걸었다" [MD동영상]

에이비식스 이대휘(AB6IX LEE DAEHWI) "오랫동안 기다린 데뷔, 목숨·사활 걸었다" [MD동영상] 보이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B:COMPLETE (비컴플릿)'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데뷔 소감을 이야기했다. 타이틀곡 'BREATHE(브리드)'는 모든 억압과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숨 쉬며 꿈꾸고 싶은 젊음을 노래한 동시에,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중의적인 메시지까지 담아낸 강렬한 딥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또한 멤버 이대휘가 직접 프로듀싱을 했으며 멤버들이 함께 가사를 썼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보이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B:COMPLETE (비컴플릿)'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데뷔 소감을 이야기했다.

타이틀곡 'BREATHE(브리드)'는 모든 억압과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숨 쉬며 꿈꾸고 싶은 젊음을 노래한 동시에,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중의적인 메시지까지 담아낸 강렬한 딥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또한 멤버 이대휘가 직접 프로듀싱을 했으며 멤버들이 함께 가사를 썼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