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기자회견' 임지현 상무, 경영서 물러난다…곰팡이 호박즙 논란 여파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유명 쇼핑몰 '임블리'를 운영 중인 임지현 상무가 경영에서 물러난다.

임지현의 남편이자 '임블리'의 모회사 부건에프엔씨 대표 박준성은 20일 금천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박준성 대표는 "회사 측은 현 상황의 해결과 신뢰 회복을 위해 식품 부문 사업을 전면 중단한다"며 "임지현 상무는 오는 7월 1일자로 사임하고 경영일선에서 물러난다"고 밝혔다. 임지현은 경영에서 물러나 브랜드 임플루언서로 고객과 소통하는 업무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단기간 급성장한 스타트업으로서 고객 눈높이와 기대에 부응하기에 역량이 많이 부족했음을 인정한다"며 "저희의 미숙했던 점, 실망을 안겨드린 점, 걱정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거듭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과했다.

이어 "일부 안티게정을 통해 유포, 확산된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의 제조일자 조작 의혹은 명백한 허위로 밝혀졌다. 사실이 아닌 억측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며 제품 관련 대응 의사를 전했다.

부건에프엔씨와 '임블리'는 지난달 초에 불거진 곰팡이 호박즙 논란과 더불어 이후 미비한 대처로 구설수에 올랐다. 이후 부건에프앤씨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블리블리 제품에서 이물질이 나왔으며, 도매업체 상대 갑질 논란도 불거졌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