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트렌드 위드미에 등장한 솜사탕백? 푸린백? 어디꺼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지난 15일 방영된 KBS JOY 트렌드위드미(이하 트윗미) 10회에 등장한 미니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트렌디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너 이름이 뭐니?’ 코너가 방송됐다. 트윗미 4MC인 소유, 박수아(리지), 남보라, 여자친구 소원이 시청자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아이템의 애칭을 지어주는 시간을 마련한 것.

여자친구 소원은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를 닮아 ‘푸린백’, 박수아는 ‘포켓몬백’을 제안했으며, 시청자들은 ‘베이비피크백’, ‘벚꽃백, ‘라일락백’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여기서 ‘솜사탕백’과 ‘코튼캔디백’ 두 가지가 최종 후보에 올라 이날 등장한 라이트 핑크 컬러 미니백은 ‘솜사탕백’으로 결정됐다

트윗미의 ‘솜사탕백’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네스(IINES)의 ‘원더풀백’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니백이지만 총 11개의 소지품이 수납되는 모습을 소유와 남보라가 직접 보여줬으며, ‘도라에몽백’이라는 애칭까지 지어졌다.

한편, 2017년 런칭한 이네스는 감각적이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을 담아, 매력적이며 독립적인 여성의 매 순간을 이네스만의 컬러감과 글래머러스한 주얼 장식 등의 유니크한 디테일로 표현한 브랜드다.

W컨셉, 29cm 등 온라인 편집샵과 공식 온라인몰 및 현대백화점 동대문 씨티 아울렛, 롯데백화점 부산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이네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