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최송현 "전현무, 아나운서 시험서 태클…첫 인상 좋지 않았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아나운서 출신 연기자 최송현이 전현무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16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현역 아나운서, 프리 아나운서 특집으로 꾸며져 오영실, 한석준, 최송현, 오정연과 KBS 아나운서실의 정다은, 이혜성이 출연했다.

이날 최송현은 전현무에 대한 첫 인상이 좋지 않았음을 밝히며 "오빠도 제 첫 인상을 안 좋게 본 것 같다. 저희가 4차에 가면 아나운서 합숙 시험이 있었다. 마지막 관문이 토론 배틀이다. (전현무가) 자진해서 사회자를 하겠다고 하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제 의견을 말했는데, 태클을 걸더라. 대답을 못하면 감점이지 않나. 그래서 저 오빠가 날 싫어하는구나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전현무는 "최송현 씨를 싫어할 이유가 뭐가 있겠나. 그냥 나 살자고 한 거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최송현은 "보통 남자들이 군대 다녀와서 시험을 보면 28세인데, 오빠는 30대가 넘어보였다. 나이가 있어 보이는 나한테 공격을 하니까 '왜 저럴까' 싶었다"라고 털어놨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