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 옥택연 "가장 보고싶었던 걸그룹? 트와이스!" [MD동영상]

'제대' 옥택연(2PM oktaecyeon) "가장 보고싶었던 걸그룹? 트와이스(TWICE)!" [MD동영상] [마이데일리 = 고양(경기도) 김정수 기자] 16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일산 백마무대에서 만기 전역한 2PM 옥택연이 가장 보고 싶었던 걸그룹으로 트와이스를 꼽았다. 한편 그룹 2PM 멤버인 옥택연은 입대 중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만료하고 51k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측은 "전역 이후에도 그룹 2PM의 멤버이자 배우로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마이데일리 = 고양(경기도) 김정수 기자] 16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일산 백마무대에서 만기 전역한 2PM 옥택연이 가장 보고 싶었던 걸그룹으로 트와이스를 꼽았다.

한편 그룹 2PM 멤버인 옥택연은 입대 중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만료하고 51k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측은 "전역 이후에도 그룹 2PM의 멤버이자 배우로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 고양(경기도)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