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섬머 트래블 이벤트’ 진행, 돌아온 ‘폴로 셔츠의 계절’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폴로 셔츠의 계절을 맞이하며 ‘섬머 트래블 이벤트(SUMMER TRAVEL EVENT)’를 진행한다.

섬머 트래블 이벤트를 통해 라코스테는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여행 필수템인 트래블 파우치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사은품 소진 시 종료)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라코스테 트래블 파우치는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를 포함하여, 뉴트로 무드의 트렌디한 스니커즈 ‘사이드라인’ 등 라코스테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특별한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할 만하다.

브랜드 창립자이자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에 의해 탄생한 라코스테 폴로 셔츠는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여름 시즌 바캉스룩과 쿨비즈룩을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깔끔한 실루엣의 폴로 셔츠는 패밀리룩 및 커플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가정의 달, 바캉스의 시즌이 시작되는 5월을 맞이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이들을 위한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선물과 동시에 본격적인 여름맞이를 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섬머 트래블 이벤트는 면세점과 아울렛을 제외한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된다.

[사진 제공 = 라코스테]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