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룩을 고민하는 남성, 빠르고 간편하게 완성하는 스타일링 주목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맑고 푸른 날씨를 자랑하는 5월은 야외에서 진행되는 뮤직 페스티벌을 비롯하여 각종 행사와 공연이 시작되는 달이다. 마음껏 즐기기 위해서는 편안함이 최우선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자리인 만큼 스타일 또한 놓칠 수 없는 부분이다. 페스티벌 룩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아래와 같은 연출법을 소개한다.

# 대세인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으로 트렌디함을 UP!

야외 활동을 즐기는데 티셔츠만큼 간편한 패션 아이템이 있을까. 하지만 누구나 가지고 있을만한 기본 티셔츠로는 뭔가 부족하다. 2019년 핫 트렌드인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다 잡은 페스티벌 룩을 연출해보자.

귀여운 캐릭터 자수가 돋보이는 비욘드클로젯의 티셔츠는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기도 하고 키치한 컬러로 개성을 드러내기도 한다. 여기에 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하고 시원한 컬러가 돋보이는 루미녹스 시계로 디테일을 살려주면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한 페스티벌룩이 완성된다.

# 에스닉 패턴 아이템으로 시원한 페스티벌 룩 완성!

한 여름의 뜨거운 날씨는 아니지만, 5월의 야외 활동은 후끈한 열기를 동반한다. 에스닉 패턴의 셔츠를 활용해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페스티벌룩을 연출해보자. 멋스러운 패턴을 자랑하는 비욘드클로젯 셔츠에 와이드 팬츠 혹은 숏팬츠를 매치하면 답답하지 않고 편하게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거기에 선글라스, 시계와 같은 액세서리 그리고 드레시한 느낌의 로퍼를 착용하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세련된 감성의 페스티벌룩이 완성된다.

[사진 제공 = 의류·선글라스 비욘드클로젯, 신발 무크, 시계 루미녹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