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톡' '코빅' PD "양세찬·문세윤, 시청률 떨어지면 찾아와 스트레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김민경 PD가 개그맨 양세찬과 문세윤으로부터 받는 스트레스를 언급했다.

7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CJ ENM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케이블채널 tvN '크리에이터 톡: 예능을 만드는 사람들' 기자간담회가 열려 정종연 PD, 손창우 PD, 문태주 PD, 박희연 PD, 김민경 PD 등이 참석했다.

'코미디 빅리그'를 연출해온 김민경 PD는 이날 "저는 시즌제가 아니라 정규 프로그램이라 매주 시청률에 울고 웃으면 스트레스가 크다. 그래서 파이 자체를 키워보자는 욕심을 내고 있다"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하지만 시청률이 조금이라도 떨어지면 양세찬 씨와 문세윤 씨가 저를 찾아온다. 떨어지면 '왜 떨어졌냐', '우리 이래서 되겠냐'라는 이야기를 한다. 그게 제 개인적인 스트레스다. 프로그램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받는 편은 아니다. 두 사람을 피해다니느라 스트레스를 받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006년 개국해 올해로 13주년을 맞이한 tvN은 예능, 드라마 등을 비롯해 다채롭고 신선한 콘텐츠들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사진 = CJ ENM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