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수민, '로봇이 아닙니다' 주인공 캐스팅…차가운 소녀와 안드로이드 소년의 사랑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이수민이 메이크어스 딩고의 오리지널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가 7일 발표했다.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는 세상에 마음을 닫은 소녀 차가은(이수민)과 인간보다 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안드로이드 소년이 만나, 서로의 마음과 상처를 치료해주고 기쁨을 나눠간다는 따뜻하고 색다른 학원 성장 드라마다.

최근 영화 '내안의 그놈'에서 당찬 연기를 통해 배우로서 잠재력을 보여준 이수민은 주인공 차가은 역을 맞아 소심하지만 엉뚱한 19세 소녀의 모습을 섬세하고 다양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

이수민의 차가은은 극도로 소심한 성격으로 말수가 적은데다 차가운 외모로 인해 얼음공주로 오해 받는 우등생. 말을 한마디 하려면 모든 경우의 수를 생각하고 결국에는 입을 다물거나 단답형으로 끝내 버리고 차가운 공주 이미지다.

'로봇이 아닙니다'는 네이버웹툰 '그런지', '구름의 이동속도'에서 섬세한 청춘들의 성장통을 그려낸 김이랑 웹툰작가가 시나리오를 맡아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네이버 V와 딩고의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5월말 방영될 예정이다

이수민은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첫 주연 드라마인 만큼 배우의 스펙트럼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해서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 J&K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