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컴백 D-3 단체+유닛 티저 공개! "7인 7색! 역대급 여신미"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역대급으로 물오른 비주얼로 여신미를 드러냈다.

5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세 번째 단체 티저 1장과 유닛 티저 2을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오마이걸은 봄 햇살이 가득한 창가에 앉아 스카이 블루, 옐로우, 화이트 등 컬러풀한 색상의 원피스를 입고 촉촉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식하고 있다. 오마이걸 특유의 소녀스러우면서도 감성적인 무드가 눈길을 끈다. 특히 오마이걸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과 함께 기품있는 아름다움이 돋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두근거리는 느낌의 올개닉 드럼사운드 등 클래식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그 위에 모던 일렉트로닉 댄스음악 사운드를 잘 녹여낸 곡이다.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으며 오마이걸의 한층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