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남우현, 타이틀 곡 ‘Hold On Me’ 뮤비 티저 공개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오는 7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신곡 ‘홀드 온 미(Hold On Me)’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남우현의 미니 3집 ‘어 뉴 저니(A NEW JOURNEY)’ 타이틀곡 롱(Long)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앞서 선보인 숏티저에 이어 1분 분량의 롱버전 티저에서는 더욱 다양한 뮤직비디오 속 장면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국적인 배경과 도심 속 남우현의 모습이 교차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신곡 '홀드 온 미'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에 일렉트로닉 기타 및 하우스 장르의 EDM 요소가 잘 어우러진 음악으로 팝적인 멜로디와 '주노플로' 의 랩, 우현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타이틀곡에는 세련된 랩 스킬과 스타일리쉬한 래핑으로 힙합씬의 호평을 받는 주노플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번 신보는 앨범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태껏 감성 발라더의 이미지가 강했다면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남우현은 전작의 앨범 타이틀곡 '끄덕끄덕'과 '너만 괜찮다면'을 통해 감미로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보컬리스트의 대표 주자로 등극했다.

남우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홀드 온 미'와 수록곡들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