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컴백 D-7 첫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트랙리스트를 전격 오픈했다.

1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앞서 공개됐던 유화로 그려진 듯한 그림같은 티저가 마치 실제 갤러리에 전시되어 해당 작품으로 엮어진 도록처럼 디자인 되어 있다. 도록 속 페이지를 한 장씩 넘길 때 마다 오마이걸의 신곡들이 흘러나올 것만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가 펼쳐지며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우아함이 느껴진다.

총 10개 트랙으로 구성된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은 오마이걸의 히트곡 ‘비밀정원’을 작곡했던 스티븐 리(Steven Lee)와 ‘불꽃놀이’로 함께 호흡을 맞춘 스웨덴 싱어송 라이터 캐롤라인 구스타브슨 (Caroline Gustavsson), 트와이스, 동방신기, 태연 등 여러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악곡을 제작한 영국프로듀서 조로렌스 (Joe Lawrence)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이다.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두근거리는 느낌의 올개닉 드럼사운드 등, 클래식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그 위에 모던 일렉트로닉 댄스음악 사운드를 잘 녹여내며 오마이걸의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