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위키미키, 5월 두 번째 싱글 앨범 발표…"틴크러쉬 매력 극대화"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5월 전격 컴백한다.

위키미키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커밍 업 티저 이미지를 기습 게재하며 컴백을 위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통통 튀는 발랄함이 느껴지는 핑크와 옐로의 컬러 조합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페스티벌(FESTIVAL)', '록엔드롤(LOCK END LOL)', '렛츠 위드 어스(LET'S WITH US!)' '위키미키 스쿨(WEKIMEKI SCHOOL)'이라는 의문의 메시지들은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017년 데뷔한 위키미키는 신인 걸그룹 중 단일 앨범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2월 발매한 미니 2집 앨범 '럭키(Lucky)'에서는 업그레이드된 당당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고, 같은 해 10월 발매한 '키스 킥스(KISS, KICKS)'에서는 러블리 틴크러쉬를 선보였다.

다양한 매력을 소화해내며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위키미키가 약 7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컴백에 대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이번 앨범을 통해 당당하고 파워 넘치는 위키미키만의 극대화된 틴크러쉬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위키미키의 컴백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 판타지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