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 박하나, 김태희 대역 모델 오디션..."영광이지만 불합격"

[마이데일리 = 박지완 객원기자] '풍문으로 들었쇼' 박하나가 김태희 대역 모델 오디션을 본적있다고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박하나가 김태희 대역 모델 오디션을 봤지만 불합격했다고 밝혔다.

이날 스타의 앞길을 막은 다양한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김준호가 내기골프를 쳐서 활동중단했던 내용을 언급됐다. 논란에 휩싸이기전에 김준호는 부산시 대중교통 명예 대사를 하기로 했다가 해촉됐다고 전했다. 더불어 부산코미디페스티벌 회장이였기에 해당 활동 또한 불투명해졌다고 덧붙였다.

슬리피는 설현의 완벽한 몸매가 가짜라는 논란이 생긴 적이 있다고 언급했다. 당시 광고 대역 모델이 "이거 내 몸매야"라고 SNS에 글을 남겨 논란에 휩싸였다고 설명했다.

논란으로 인해 광고를 찍은 통신사 또한 혼란에 빠졌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연예부기자는 몸매 대역만으로도 대중들은 충격에 휩싸였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홍석천은 "수중촬영시에 대역모델을 데려가기도 한다"고 전했다. 또한 광고, 영화, 드라마 등에서 대역을 활용하기에 대역을 쓰는 것이 드문 경우만은 아니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박하나는 김태희의 대역 모델 오디션을 본 적이 있다고 언급했다. 해외 촬영시에는 동시에 같은 사람이 다른 장소에서 찍기 위해서는 대역 모델을 사용하기도 한다고 전했다. 이어 박하나는 "김태희의 대역 모델을 하는게 영광이였지만 결국 떨어졌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사진 =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화면]

박지완 객원기자 wanide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