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강 "♥론 군입대, 곁에 없다고 생각하니 머리가 뱅뱅 돈다" [화보]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이사강-론 부부가 잉꼬부부 면모를 내비쳤다.

월간지 우먼센스는 최근 발간된 5월호에 11살 연상연하 커플 이사강․론의 화보를 공개했다.

론의 군 입대를 일주일 앞두고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두 사람은 핑크 톤 커플룩을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사강은 "'모던패밀리'에서 하차한다. 그동안 멋진 패밀리와 함께 해 행복했다"며 "론이 제 곁에 없다고 생각하니 머리가 뱅뱅 돈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론은 나보다 어리지만 배려심이 깊고 책임감이 강하다"며 "론과 함께 평생 살 것이라는 믿음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론은 "우리는 서운한 일이 생기면 대화를 나누고 '다짐노트'에 적는다"며 "글로 적으면 약속이 단단해지고 책임감이 생긴다"고 부부생활의 팁을 공개했다.

한편 '우먼센스' 5월호에는 '끝나지 않은 버닝썬 게이트… '몸통' 승리는 왜?', '디지털 성범죄에 대하여', '남양유업 외손녀 황하나의 마약 게이트', '장자연 사건의 유일한 증언자 윤지오 인터뷰' 등 다양한 이슈 기사를 만날 수 있다.

[사진 = 우먼센스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