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진, '봄날' 콘서트 성료 '관객들과 소통+팬미팅까지'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가수 김용진이 두번째 콘서트를 성료했다.

김용진은 지난 20일과 21일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생애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봄날’을 개최했다.

김용진은 “데뷔 16년 차인 제가 인생의 두 번째 콘서트를 열게 됐습니다. 지난해 개최했던 크리스마스 콘서트 때보다 더 긴장되는데요, 1월 1일부터 지금까지 쭉 콘서트 준비에만 온통 신경을 썼던 것 같아요.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했고,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려고도 최선을 다했으니까요,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첫인사를 건네며 그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 와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첫인사 이후 ‘그땐 미처 몰랐었어’, ‘이별을 말하다’, ‘사랑이 있을까’ 무대 후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한 게스트가 등장했다. 김용진이 함께 했던 그룹 보헤미안의 멤버들은 물론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을 통해 인연을 맺은 리듬파워와 김소현 등이 등장해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했다.

무대를 통해 봄날의 감성을 전함과 동시에 중간중간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객과 한층 가까워진 김용진은 지금까지는 볼 수 없던 새로운 모습을 펼쳤다. 박진영의 ‘허니’ 무대를 통해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눈길을 끈 김용진은 데이브레이크의 ‘단발머리’까지 신나는 무대로 관객까지 들썩이게 했다.

고승형은 “두 번째 콘서트인 ‘봄날’과 함께 해주신 여러분 제가 이렇게 매년 성장할 수 있고 콘서트를 할 수 있는 건 제 노래, 제 진심을 들어주시는 여러분이 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항상 감사하고 있다는 점 꼭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더 많은 활동, 더 많은 노래 부를 테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봄날’ 콘서트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두 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김용진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는 공연 내내 계속되는 뭉클함과 감동, 그리고 관객들과 소통하며 진심을 다하는 모습들로 대중과 가까이에 있는 김용진의 모습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공연 이후 진행된 하이터치 이벤트와 퇴근길 팬미팅까지 마지막까지 팬 사랑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 = STX 라이언하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