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나, tvN 드라마 '위대한 쇼' 합류…송승헌·임주환과 호흡 [공식]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박하나가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에 출연한다.

하반기 방송 예정인 '위대한 쇼'는 前 국회위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로, 앞서 배우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등이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모았다.

박하나는 선배들을 제치고 메인 뉴스 앵커가 되었지만,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려는 강한 권력의지를 보여주는 캐릭터 김혜진 역을 맡았다. 구 남친인 위대한(송승헌)과 강준호(임주환) 사이에서 차갑고 도도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박하나는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를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쳐내며 특별출연임에도 불구,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그는 내달 방송될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에서 조선의 독립을 위해 목숨을 내던지는 의열단 단원 차정임 역을 맡아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위대한 쇼'는 전체 대본리딩을 마쳤으며,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사진 = 에프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