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성훈 런웨이 풀 영상 TV와 모바일로 공개!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나혼자산다’ 성훈의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풀 영상이 공개된다.

현대미디어 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가 오는 10일에 지난 3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국내 최대 패션행사 ‘2019 FW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특집을 첫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배우 성훈이 모델로 선 장광효(카루소) 디자이너의 패션쇼 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나혼자산다’에서 성훈은 쇼를 위해 톱 모델 한혜진에게 워킹 코칭을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TRENDY 채널은 첫 방송에 앞서 성훈의 런웨이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성훈은 진지한 표정으로 3가지 컨셉의 의상을 완벽 소화, 프로다운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마지막 사진에는 모델 한현빈과 함께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높인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배정남과 차승원, 이기우가 모델로 출연한 송지오 디자이너, 이성경과 권현빈이 모델로 선 고태용 디자이너의 패션쇼를 비롯한 5개 쇼가 방영된다.

트렌디 채널 정영진PD는 “이번 서울패션위크에 오지 못해 아쉬워하는 시청자를 위해 특집 편성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유명 패션쇼 뿐만 아니라 시즌별 세계 주요 패션위크 런웨이의 생생한 현장을 쉽고 편하게 감상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와 모델이 총 출동한 37개 패션쇼를 담은 ‘2019 FW 서울패션위크’ 특집은 오는 10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새벽 4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한편, 모바일 패션쇼 채널 '트렌디 패션(TRENDY Fashion)'에서도 같은 날 오후 6시에 동일 편성된다. 시청 방법은 OTT서비스 ‘에브리온TV’에 사이트 혹은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서 채널번호 44번을 검색하면 된다.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패션쇼 방영 모바일 채널 ‘TRENDY Fashion(트렌디 패션)’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미디어]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