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나인, 첫 번째 미니앨범 ‘XIX’ 타임테이블 공개! ‘스케일 다른 컨텐츠 일정’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원더나인이 오늘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XIX’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원더나인은 오는 13일(토) 정식데뷔를 앞두고 오늘부터 선 공개 곡 ‘Domino (Feat. Crush) (Prod. Crush, Gxxd)’ 메이킹과 티저영상을 시작으로 컨셉포토, 안무영상,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메이킹, 하이라이트 메들리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지난 3월 27일 멤버 별 개인 티저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원더나인은어제 한편의 티저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원더나인은 이번 타임테이블 이미지 공개를 통해 데뷔 앨범명 ‘XIX’를 공개했고 앨범명 ‘XIX’은 아라비아 숫자 19의 표기로 ‘언더나인틴’에 참가했던 9명의 만 19세미만 소년들이 아이돌로서 하나가 됐음을 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 다운에 돌입한 원더나인은 내일(7일) 오후6시 크러쉬가 피쳐링하고 처음으로 아이돌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Domino (Feat. Crush) (Prod. Crush, Gxxd)’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선 공개 한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