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폐네"…'나혼자' 기안84, 패션쇼 돌발행동에 화들짝→또 사과 [夜TV]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또 '애플84'가 됐다.

5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선 서울패션위크에 셀럽으로 초대 된 기안84의 하루가 그려졌다.

셀럽으로 변신하기 위해 샵부터 찾은 기안84는 성훈 느낌이 나게 변장을 시켜달라며 끝없는 요구사항으로 전문가들을 난감하게 했다.

웹툰 '패션왕' 연재 당시 영감을 얻기 위해 서울패션위크를 찾았다가 표가 없어 들어가지 못했던 기안84는 셀럽으로 초청 받아 디자이너가 선물한 옷을 차려 입고 포토월에 서는 영광을 누렸다.

과거의 설움을 떨치고 당당히 쇼장을 찾은 기안84는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주위의 시선을 강탈하며 금세 인파에 둘러 쌓였다. 쏟아지는 인증샷 요청에 "이런 맛에 오는 구나" 하고 감탄한 기안84는 포토월에선 상상을 초월하는 포즈로 폭소를 유발했다.

아이돌가수 진영, 배우 김성령 사이에 앉아 나란히 쇼를 관람한 기안84는 180도 변신한 성훈의 모습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그만 "성훈이 형" 하고 외쳐 주위 셀럽들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

이를 본 무지개 회원들도 "쇼 많이 가봤지만 이름 부르는 사람 처음 봤다" "기절이라도 시켰을 텐데"라며 기안84의 행동을 비판했다.

성훈은 기안84의 방해 공작에도 흔들림 없이 런웨이를 소화했다. 이후 그는 제작진에 기안84가 자신을 불러 웃음을 꾹 참았다고 털어놓으며 "진짜 미쳐버리는 줄 알았다"고 했다.

자신의 모습을 영상으로 지켜 본 기안84는 "민폐네"라고 말하며 "패션쇼를 처음 가봐서, 누가 됐을까 봐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