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혁권과 열애설' 20세 연하 조수향 누구?…'들꽃'·'학교2015'의 그 배우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배우 박혁권(48)과 열애설에 휩싸인 조수향(28)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9일 박혁권과 조수향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박혁권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마이데일리에 "사실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박혁권과 조수향의 나이차는 20세. 자연히 조수향이 화제로 떠올랐다.

조수향은 지난 2014년 영화 '들꽃'으로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한 신예다. 영화 '검은 사제들'에 출연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2015년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에서 엘리트 여고생이지만 김소현을 괴롭히는 강소영 역을 맡아 신들린 악역 연기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반면 KBS '드라마 스페셜-귀신은 뭐하나', 'MBC 세 가지 색 판타지-생동성 연애'에서는 사랑스러운 귀신 차무림,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고시생 왕소라처럼 상반된 캐릭터를 소화하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 다양한 캐릭터를 넘나들며 빼어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박혁권은 오는 4월 SBS 새 드라마 '녹두꽃'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조수향은 오는 5월 영화 '배심원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