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이대휘, 스타일 확실해…좋은 곡 선물 감사" [MD동영상]

박지훈(PARK JIHOON) "워너원 이대휘(WANNA ONE LEE DAEHWI), 스타일 확실해…좋은 곡 선물 고맙다" [MD동영상] 가수 박지훈이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워너원 이대휘와의 우정을 자랑했다. 박지훈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은 '사랑'을 메인 테마로 순수함과 환희, 열정 등의 감정을 오롯이 채워놓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L.O.V.E'는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퓨쳐 R&B곡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며 사랑을 더욱 키우려는 순수한 남자의 진심 어린 고백을 담고 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박지훈이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워너원 이대휘와의 우정을 자랑했다.

박지훈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은 '사랑'을 메인 테마로 순수함과 환희, 열정 등의 감정을 오롯이 채워놓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L.O.V.E'는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퓨쳐 R&B곡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며 사랑을 더욱 키우려는 순수한 남자의 진심 어린 고백을 담고 있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