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리 "故 장자연 사건, 수사 연장 지지…악마들 절대 용서할 수 없어" 폭로글 '재조명'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탤런트 이매리가 故 장자연 사건 진상 규명을 촉구하고 나섰다.

이매리는 지난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장자연 사건 수사 연장 지지 응원합니다! 보다 철저한 성역 없는 조사를 원합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OOO 방송 OOOO위원장 당신은 죄의식 없는 악마입니다. OOO OOO전자 OOO장, OOO 전 국회의원 악마들 절대 용서할 수 없다. 다 똑같이 부패한 놈들이 꼬리 자르고 그런 일이 없다 합니까?"라며 공개 저격하기까지 했다.

그러면서 그는 "불이익에 대해 침묵을 강요, 압박했고 술시중을 들라했다. 그리고 부모님 임종까지 모독했다. 상 치르고 온 사람에게 한마디 위로 말없이 오히려 네가 돈 없고 TV도 안 나오면 OOO에게 잘해야지, 웃으면서 말했던 당신 악마의 미소를 잊을 수 없다"라며 이들의 악행을 폭로했다.

이매리는 "6년 동안 당신들과 싸워왔습니다. 은폐시키려고 했던 모든 자들 또한 공범자들입니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해당 글은 현재는 삭제된 상태다.

한편 이매리는 오는 4월 초 시민단체 정의 연대와 함께 해당 내용들을 폭로하는 기자회견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이매리 페이스북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