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이대휘 수록곡 작곡, 너무 좋은 곡을 줬다"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가수 박지훈이 워너원 이대휘와의 우정을 자랑했다.

박지훈은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대휘와 함께한 '영투웬티'가 가장 빨리 녹음이 됐다. 제가 가사에 참여를 했고 대휘가 곡을 줬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한국어 노래인데도 해외에 많은 팬분들이 제가 노래를 부르면 같이 따라 불러주시더라. 너무 좋았다. 같이 즐기는 거 같아 저 또한 행복했다"라며 팬미팅에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공개했다.

박지훈은 "이대휘는 자기가 내는 곡의 스타일이 확실하다"라며 "본인이 부르는 느낌과 제가 부르는 느낌이 같아야 하더라. 저도 알앤비 스타일의 해외 아티스트를 닮고 싶다고 했는데 한번에 너무 좋은 곡을 좋다"라고 프로듀서로서 이대휘에 대해 말했다.

박지훈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은 '사랑'을 메인 테마로 순수함과 환희, 열정 등의 감정을 오롯이 채워놓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L.O.V.E'는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퓨쳐 R&B곡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며 사랑을 더욱 키우려는 순수한 남자의 진심 어린 고백을 담고 있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