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 "정준영 철저히 이중생활. 여사친에는…"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최근 성폭력 범죄 특별법 위반, 유착 혐의로 구속된 가수 정준영의 이중성이 드러났다.

25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정준영 '황금폰 게이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에 박수홍은 "내용이 워낙 충격적이어서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다"고 말했고, 연예부기자는 "보면 마치 무슨 동물이나 물건 다루듯이 여성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그러자 다른 연예부기자는 "정준영이 철저히 되게 이중적으로 생활을 했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가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정준영이랑 되게 친한 여자사람친구가 있다. 그 친구한테는 전혀 다른 말투를 써. 굉장히 매너가 좋아. 굉장히 오래 알고 지냈는데 저런 대화를 하지 않아. 그래서 다 공개가 된 후 여자사람친구가 엄청 충격을 받은 거야. 정준영은 남자끼리만, 친한 사람들이랑은 저렇게 대화를 한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김가연은 "여자를 두 종류로 보는 거지. 진짜 사람, 아니면 물건. 이런 느낌으로"라고 추측했고, 다른 연예부기자는 "그런 식인 것 같다"고 동감한 후 "그래서 여자사람친구도 충격을 받아서 '진짜 이런 사람인 줄 몰랐다' 이런 얘기를 하더라"라고 추가했다.

[사진 =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