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2' PD "시즌2도 이이경 출연 왜? 어쩔 수 없이" 너스레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이창민 PD가 이이경과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함께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 연출 이창민) 제작발표회에 이창민 PD와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이 참석했다.

이날 시즌2에서도 이이경과 함께 하게 된 이유를 묻자 이창민 PD는 “계속 제 작업실을 찾아왔다. 어쩔 수 없이 (하게 됐다)”라며 “어제 새벽에도 또 같이 커피 한잔 했다. 가끔 찾아온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사실 ‘의라차차’ 하면 이이경이라는 생각을 했다. 별다른 고민 없이 하게 된 것 같다. 별 다른 이유 없고 ‘으라차차’에 이이경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었다”며 이이경을 향한 애정과 믿음을 내비쳤다.

한편 시즌1의 호평에 힘입어 1년 만에 돌아온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여들고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릴 예정이다. 25일 오후 9시 30분 첫방송.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