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렬·감스트·김희철·선여정…'님은 부재중' 4월 첫 방송 [공식]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SBS플러스가 연예인과 1인 크리에이터의 컬래버레이션을 담은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을 론칭한다.

오는 4월 초 첫 방송예정인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이하 '님은 부재중')은 연예인이 인기 크리에이터의 방송 채널을 하루 동안 빌려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는 축구 전문 BJ 감스트와 개그맨 지상렬', 19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슈기와 슈퍼주니어 김희철, 여행 크리에이터 여정을 떠난 여정(선여정과 권혁수 등이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그룹 EXID 혜린과 전효성, 개그맨 김지민 등도 애견, 요리, 먹방 등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크리에이터들과 특별한 콜라보 방송을 꾸민다.

'2018 슈퍼모델 서바이벌' 수상자(김수연, 박민영, 윤정민, 윤준협, 이선정, 박제린, 이유리)들도 시청자들 대표한 '팬 매니저' 역할로 함께 투입된다.

제작진은 "십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며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수많은 구독자를 얻기까지 성공비법부터 소품 선정 방법, 라이브하기 좋은 시간대 등 소소하지만 확실한 꿀팁까지 알차게 담을 것"이라며 "특히 1인 방송에 관심이 많은 연예인들로 섭외를 했고, 이들이 크리에이터들로부터 전수받은 노하우를 토대로 아이디어 회의, 라이브 방송 준비 및 촬영까지 직접 하며 생애 첫 '콘텐츠 홀로서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흥미로울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오는 4월 8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 = SBS플러스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