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측 "린사모와 관계無, 팬이라며 부탁해 찍은 사진"…'그것이 알고싶다' 등장 사진 해명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지창욱이 린사모와의 관련성을 부인했다.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3일 방송에 노출된 이미지 속 인물과 당사 배우는 전혀 관계 없으며 팬이라며 부탁한 요청에 응해준 사진"이라고 해명했다.

앞서 23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클럽 '버닝썬' 사태를 보도하며 투자자로 알려진 린사모를 배후에 있는 의혹의 인물로 지목했다. 특히 린사모와 범죄조직 '삼합회' 그리고 '버닝썬'의 연결고리에 의혹을 제기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린사모가 "삼합회 대장도 데리고 왔다"는 '버닝썬' 전 직원의 인터뷰를 공개하며, "'버닝썬' 관계자들은 린사모가 투자한 돈의 출처가 삼합회라고 생각한다. 이른 바 검은돈을 세탁하는 장소로 린사모가 '버닝썬'을 선택했다는 것"이라고 의혹을 표했다.

이때 린사모와 지창욱이 함께 찍은 사진이 방송에 전파를 타며 지창욱과 린사모의 관계에 여러 네티즌들이 의문을 꺼낸 것이다.

지창욱의 소속사는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확대, 악성 루머 및 성희롱 등으로 이어져 배우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는 상황으로 번지고 있다"며 "배우는 물론 가족과 이러한 상황을 지켜본 팬 여러분들에게도 피해와 상처를 주고 있다. 위 내용과 관련한 추측성 루머에 대한 작성, 게시, 유포 등의 불법 행위를 자제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SBS 방송 화면]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