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결별→ ‘나혼자’ 하차→변함없는 밝은 미소 “역시 한혜진” 쏟아지는 응원[종합]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모델 한혜진이 변함없는 밝은 미소로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한혜진은 23일 인스타그램에 "VOGUE Korea April Issue"(보그 코리아 4월호)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흑백 사진을 올렸다. 생일을 맞아 약 20일 만의 SNS 활동을 재개한 것. 이는 지난 6일 전현무와 결별 소식 이후 처음 알린 근황이다.

그는 톱모델다운 카리스마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생일파티 사진과 영상도 게재해 밝은 웃음을 선보였다. 한혜진은 tvN '인생술집' 제작진이 자신을 위해 준비한 생일파티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한혜진은 생일 선물도 공개하며 "고마워요. 감사합니다"라는 글도 남겼다. 그는 제작진이 준비한 와인 선물에 "나 소주도 좋아해. 다음부터는 이런 거 하지마. 어떻게 마셔"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네티즌은 “청청패션이 저리 멋지다니 역시 모델은 다르다! 항상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다워요” “역시 한혜진은 한혜진”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한혜진 소속사는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이라고 공식입장을 전한 바 있다.

[사진 = 한혜진 인스타]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