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리즈너' 남궁민 "의사 역할 많이 해봤지만 늘 데이트만 하더라" 폭소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남궁민이 메디컬 드라마 촬영을 위한 자신의 노력을 소개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극본 박계옥 연출 황인혁 송민엽) 제작발표회가 18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에서 황인혁 PD, 배우 남궁민, 권나라, 김병철, 최원영, 이다인, 박은석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남궁민은 "그간 의사 역할은 많이 했는데, 수술 하는 장면을 찍은 적은 없었다. 늘 직업만 의사고 밖에서 데이트 하는 장면만 찍었다"는 너스레로 말문을 열었다.

남궁민은 "그런데 이번에는 데이트를 하는 장면은 없고, 수술을 하게 됐다. 인터넷에서 단어 같은 것을 많이 찾아봤다. 또 다행스럽게도 내가 몸이 아픈 곳이 많아서 아는 의사 선생님이 많다. 그 분들에게 자문을 많이 구했다"고 털어놨다.

또 그는 "무엇보다 현장에서 연기를 하면 자문을 해주는 선생님이 늘 함께 하신다. 그 분들이 교정을 해주니 현장에서 많이 배우고 있다"고 고백했다.

'닥터 프리즈너'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천재 외과의사 나이제(남궁민)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감옥 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다.

'닥터 프리즈너'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