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과거 마약 밀반입 혐의 해명 "국내법 몰라 생긴 일" [MD동영상]

박봄(Park Bom), 과거 마약 밀반입 혐의 해명 "국내법 몰라 생긴 일" [MD동영상] 가수 박봄이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솔로 앨범 'Spring(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과거 불거진 마약 밀반입 혐의를 재차 부인했다. 박봄은 "당시 검사를 받았고 혐의가 없다고 생각한다. 왜냐면 더 이상 조사가 진행되지 않았던 일이다. 해외에서 치료 목적으로 정상적인 처방전을 받아서 복용했고 대신 국내법을 잘 몰라서 물의를 일으킨 점 정말 죄송하다"고 말했다. 새 싱글 'Spring'은 2011년 4월 발매한 싱글 'DON'T CRY'(돈 크라이) 이후 박봄이 새 소속사에서 발표하는 첫 정식 신보이자, 약 8년 만에 공개하는 솔로 앨범이다.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을 맡고, 투애니원으로 함께 활동한 산다라박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봄'을 비롯해 총 3곡이 수록됐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박봄이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솔로 앨범 'Spring(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과거 불거진 마약 밀반입 혐의를 재차 부인했다.

박봄은 "당시 검사를 받았고 혐의가 없다고 생각한다. 왜냐면 더 이상 조사가 진행되지 않았던 일이다. 해외에서 치료 목적으로 정상적인 처방전을 받아서 복용했고 대신 국내법을 잘 몰라서 물의를 일으킨 점 정말 죄송하다"고 말했다.

새 싱글 'Spring'은 2011년 4월 발매한 싱글 'DON'T CRY'(돈 크라이) 이후 박봄이 새 소속사에서 발표하는 첫 정식 신보이자, 약 8년 만에 공개하는 솔로 앨범이다.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을 맡고, 투애니원으로 함께 활동한 산다라박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봄'을 비롯해 총 3곡이 수록됐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