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설경구 "벌써 세월호 영화? 만들어져야 했다" [MD동영상]

'생일' 설경구(Seol Kyung Goo) "벌써 세월호 영화? 만들어져야 했다" [MD동영상] 6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생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설경구가 영화 '생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설경구는 "그냥 해야됐고, 영화를 하는 사람으로서 '벌써 이 영화를 만들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 영화는 만들어져야 한다고 생각해서 일정 정리를 급하게 해서 다른 영화 촬영을 끝내고 이 영화에 들어가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생일'은 2014년 4월 16일 세상을 떠난 아들의 생일날, 남겨진 이들이 서로가 간직한 기억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다. 오는 4월 3일 개봉 예정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6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생일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설경구가 영화 '생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설경구는 "그냥 해야됐고, 영화를 하는 사람으로서 '벌써 이 영화를 만들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 영화는 만들어져야 한다고 생각해서 일정 정리를 급하게 해서 다른 영화 촬영을 끝내고 이 영화에 들어가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생일'은 2014년 4월 16일 세상을 떠난 아들의 생일날, 남겨진 이들이 서로가 간직한 기억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다. 오는 4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