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석' 신예은 "갓세븐 박진영, 내 서툰 점 많이 도와줬다" [MD동영상]

'그녀석' 신예은(Shin Ye eun) "갓세븐 박진영(GOT7 Jin Young), 내 서툰점 많이 도와줬다" [MD동영상] 5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 연출 김병수/이하 '그녀석')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신예은이 갓세븐 박진영과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신예은은 "회사가 같아서 (박)진영 선배와 연습실에서 많이 연습을 했다. 제가 부족하고 서툰 부분을 많이 도와주고 촬영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줬다. 좋은 파트너를 만나서 재미있게 잘 촬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로 오는 11일 첫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5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 연출 김병수/이하 '그녀석')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신예은이 갓세븐 박진영과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신예은은 "회사가 같아서 (박)진영 선배와 연습실에서 많이 연습을 했다. 제가 부족하고 서툰 부분을 많이 도와주고 촬영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줬다. 좋은 파트너를 만나서 재미있게 잘 촬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로 오는 11일 첫 방송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