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석' 박진영 "드라마 첫 주연, 걱정 많았지만…" [MD동영상]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갓세븐 박진영(GOT7 Park Jin Young) "드라마 첫 주연, 걱정 많았지만…" [MD동영상] 5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 연출 김병수/이하 '그녀석')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그룹 갓세븐 박진영이 미니시리즈 첫 주연을 맡은 소감을 이야기했다. 박진영은 "큰 드라마에서 주인공을 하는 건 처음이라 걱정도 많이 됐다"며 "감독님과 작가님을 믿고, 대본에 있는대로 표현만 잘 하면 16부까지 잘 끌고 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로 오는 11일 첫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5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 연출 김병수/이하 '그녀석')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그룹 갓세븐 박진영이 미니시리즈 첫 주연을 맡은 소감을 이야기했다.

박진영은 "큰 드라마에서 주인공을 하는 건 처음이라 걱정도 많이 됐다"며 "감독님과 작가님을 믿고, 대본에 있는대로 표현만 잘 하면 16부까지 잘 끌고 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로 오는 11일 첫 방송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