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박유천 前 여친' 황하나 "비겁하고 찌질한 그, 더러운 작전 짜고 있어" 의미심장 폭로글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JYJ 멤버 겸 배우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인 황하나가 폭로를 예고했다.

황하나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제가 남자 한 명 잘못 만나서 별일을 다 겪는다"라며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저는 마음도 심하게 약하고, 불쌍한 거 못 봐서 절대 이런 글을 쓰거나 복수를 하려는 사람이 못 된다. 그런데 그동안 너무 참아서 모든 일을 공개하려 한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황하나는 "저도 사람인지라 실수를 한다. 제가 실수하고 잘못한 일에는 진심으로 반성하고 앞으로 다시는 절대로 반복하지 않을 거다"라며 "정말 오랫동안 참았는데 그의 비겁하고 찌질함에 터지고 말았다. 매니저까지 불러서 잘못을 저지르고 도망가고. 지금 그의 회사와 가족들은 머리를 맞대고 저를 어떻게든 가해자로 만들어야 한다면서 더러운 작전을 짜고 있다는 메시지를 받았다"라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그러면서 그는 "그동안 그 사람에게 당한 여자들 대부분은 다 힘없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운 여성들이라서 꼼짝없이 당했다고 한다"라며 "하지만 나는 절대 그렇게 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황하나는 "물론, 나도 실수한 부분이 있지만 너는 너무 많지? 성매매, 동물 학대, 여자 폭행, 사기 등등. 나는 충분한 시간을 줬고 기회를 여러 번 줬다. 자기들이 속이고 이용하고 큰 잘못들을 하고도 어떻게든 저를 잘못한 사람으로 만들려고 작전을 짜고 있다는 게 참을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다. 내가 분명 어제 마지막 기회를 줬는데 이렇게 뒷통수를 치냐"라고 말해 파장을 예고했다.

끝으로 황하나는 "누구라고 단정 짓지 마라. 누구라고 말 안 했다. 반전이 있을 수 있다"라고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겼다.

한편 황하나와 박유천은 2017년 결혼을 약속했지만, 지난해 5월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사진 = 황하나 인스타그램]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